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창녕 아동학대 "아빠가 프라이팬으로 지졌다" 9살 여자아이 편의점으로 도망...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문의전화 : 010-9895-5543 / 063-247-5543

하람 이현경소장은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가족학 박사 수료,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석사 졸업, 전주시 건강가정 지원센터 운영위원입니다.

창녕 아동학대 "아빠가 프라이팬으로 지졌다" 9살 여자아이 편의점으로 도망...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경남 창녕에서 9살 여자아이가 아동학대를 당한 정황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창녕경찰서는 지난 2018년부터 최근까지 2년 동안 딸 a양을 학대한 혐의로 의붓아버지와 친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의 학대 사실은 눈에 커다란 멍이 든 a양을 한 시민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하면서 알려졌다. 5월 29일 창녕 대합면 길거리에서 발견된 a양은 급하게 집을 나온 듯 성인용 슬리퍼를 신고 있었고 온몸에는 멍이 들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손가락에도 화상을 입어 심한 상처가 나 있었다.

아이를 발견한 시민은 언론에서 "일반적인 아이 모습이 아니었다. 흙투성이에다가 아이가 많이 굶었다고도 했다"고 중언했다.

조사 결과 경찰은 계부가 딸의 손가락을 뜨거운 프라이팬에 가져다 대는 등 상습적으로 학대를 가한 것으로 파악했다. 계부는 "딸이 말을 듣지 않아서 그랬다"면서도 일부 혐의는 부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년 전 친엄마와 계부가 재혼한 뒤 계속 학대에 시달렸다는 a양 진술을 토대로 경찰은 친모를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현재 a양은 아동기관의 보호를 받으며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전화문의 : OIO - 9895 - 5543 전주긴급재난지원금/아이돌봄카드 사용 가능

자녀의 고민, 부부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소중한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O63 - 247 - 5543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