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흥민의 70m 원더 골"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 역대 가장 멋진 골 투표에서 1위를 달리는 중...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손흥민의 70m 원더 골"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 역대 가장 멋진 골 투표에서 1위를 달리는 중...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사진)의 '70m 질주 원더 골'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역대 가장 멋진 골 팬 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EPL 중계권사인 영국 방송 스카이스포츠 인터넷판이 진행 중인 'EPL 역사상 최고로 멋진 골' 투표에서 15일(한국시간) 현재 손흥민이 번리를 상대로 넣은 원더골은 48%의 득표율로 16개 후보 골 중 선두를 기록 중이다.

루이스 수아레스(현 바르셀로나)가 2012시즌 리버풀 소속으로 뉴캐슬을 상대로 넣은 골(13%)을 무려 35%포인트 차로 앞서고 있다.

스카이스포츠는 후보 총 50골을 시차를 두고 3차례에 걸쳐 발표했는데, 손흥민의 골은 14일 3번째로 발표된 16개 후보군 중 하나였다.

발표 당일 손흥민의 골은 5%의 득표율을 유지했지만, 투표가 진행 중이라는 사실이 국내에 알려진 뒤 표를 긁어모으면서 하루 만에 압도적인 선두로 뛰어올랐다.

손흥민은 지난해 12월 번리와의 정규리그 16라운드에서 전반 32분 폭풍 질주 후 골을 넣었다.

토트넘 진영에서 공을 잡은 손흥민은 약 70m를 내달리며 무려 6명의 번리 선수를 따돌리고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의 골은 1986년 멕시코 월드컵 때 디에고 마라도나의 60m 단독 질주 골 등 역사적인 골들과 비견할 만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