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민주당 전주병 김성주 후보, 재산신고 누락, "전주시민께 송구, 남은 기간 진실을 밝히겠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민주당 전주병 김성주 후보, 재산신고 누락, "전주시민께 송구, 남은 기간 진실을 밝히겠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민주당 전주병 김성주 후보는 12일, 재산신고 일부 누락과 관련해 입장문을 내고 "전주시민 유권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한 마음"이라며 "남은 선거기간 동안 진실을 밝히고 공명선거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김 후보는 입장문에서 "그동안 도의원, 국회의원, 공공기관장으로 일하는 동안 항상 투명하고 성실하게 재산을 신고해 왔다."며 "제19대 국회의원 임기 동안 공직자 재산신고 시 매년 해당 주식을 액면가로 신고했다."고 설명했다.

또 "2017년 11월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에 취임 후 같은 해 12월 직무 연관성에 따라 해당 주식의 전량, 전액을 백지신탁했다."고 밝히고 "다만 백지신탁한 주식은 공직자윤리법 제14조의4 제4항에 근거해 공직자 재산신고 대상에서 제외된다." 며 "이 조문에 근거해 공단에서도 해당 주식을 신고하지 않았다."고 과정을 설명했다.

그러나 "총선 재산등록을 위해 공단 이사장 당시 재산신고 자료를 근거로 작성하면서 백지신탁으로 재산신고 대상에서 제외된 주식을 확인하지 못했다. "며 의도적인 누락은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다.

김 후보는 "다만 21대 국회의원선거 방송사 주최 토론회에서 상대후보의 질문에 답변하는 과정에서 주식 보유 사실을 인정했고, 지분만 있을 뿐 2006년 도의원에 당선된 이후 일절 경영에 관여하지 않은 점도 설명하고, 유권자에게 알렸다."며 거듭 고의성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 후보는 그러나 "아무리 실무적 착오와 실수였다지만, 전주시민 유권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한 마음"이라면서 "남은 선거기간 동안 진실을 밝히고 공명선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