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13세 소년이 운전한 무면허 절도 차량에 치여 오토바이 배달 아르바이트 대학생 사망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13세 소년이 운전한 무면허 절도 차량에 치여 오토바이 배달 아르바이트 대학생 사망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오토바이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던 대학생이 10대 소년의 무면허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대전 동부경찰서는 훔친 차량으로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로 a군(13) 등 8명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군 등은 지난 29일 오전 12시경 대전 동구 한 도로에서 경찰의 추적을 피해 달아나던 중 교통사고를 내 b씨(18)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28일 서울에서 주차돼 있던 렌터카를 훔쳐 대전까지 무면허로 차를 몰고 갔다가 지난 29일 오전 0시경 동구 한 도로에서 차량 방범용 cctv에 포착돼 도난 수배 차량으로 경찰의 추격을 받았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대전 동구 성남 네거리 인근에서 a군이 몰던 차량을 발견하고 뒤를 쫓았다.

a군은 사고 현장 인근에 있던 순찰차를 보고 추적을 피하기 위해 후진을 하다가 택시와 접촉사고를 냈고 뒤이어 중앙선을 침범하며 도주하다가 b씨가 몰던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b씨가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치료를 받던 도중 숨졌다. 사고를 낸 차량에는 a군 등 또래 8명이 타고 있었다.

경찰은 현장에서 6명을 잡았고 나머지 2명을 달아났다가 같은 날 오후 서울에서 검거됐다. 형사 미성년자에게는(만 14세 미만) 형사 책임을 물을 수 없지만 촉법소년에 한해 사회봉사명령이나 소년원 송치 등 처분이 가능하다. 현재 운전자 a군은 소년원에 입소했고 나머지는 일단 귀가 조치됐다.

이날 청와대 국민 청원에는 "렌터카 훔쳐 사망사고를 낸 10대 엄중 처벌해 주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이 게재됐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