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나는 뉴욕에서 감염됐다 동양인 혐오 멈춰라" 드라마 '로스트'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김 코로나 확진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나는 뉴욕에서 감염됐다 동양인 혐오 멈춰라" 드라마 '로스트'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김 코로나 확진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미국 드라마 로스트로 유명한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김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대니얼 대 김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어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난 괜찮다. 여러분에게 내 정보다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내 여정을 공유하고 싶다"고 밝혔다.

대니얼 김에 따르면 그는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tv시리즈 '뉴 암스테르담' 촬영이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자 가족이 있는 하와이 자택으로 돌아갔다. 하와이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이상 증상을 느낀 그는 집에 도착한 후 자가 격리했다. 호놀룰루 승차 진료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

대니얼 김은 "이 시기 가족과 떨어져 격리하고 있었다"며 "만약 여러분이 조심하지 않고 치료를 받는다면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수백만 명의 목숨을 위태롭게 할 수 있다"고 자가격리,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촉구했다.

바이러스는 인종, 성별 등을 구별하지 않는다며 차별을 멈춰줄 것을 호소했다. 그는 "제발 동양인에 대한 혐오, 인종차별을 멈춰라. 난 동양인이다. 하지만 중국에서 감염된 것이 아니다. 미국에서, 뉴욕에서 감염됐다"면서 "살아있고 건강해서 기쁘다. 우리가 힘을 모아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을 갖자"고 전했다. 이어 "부디 안전하고, 건강하고,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하자. 그리고 제발 화장지 사재기하는 일을 그만 두라"고 지적했다.

대니얼 대 김은 한국계로 미국 할리우드 스타다. 한국 이름은 김대현, 미드 '로스트'에서 김윤진과 부부 호흡을 맞추며 국내에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헬보이' 'csi 과학수사대' 등에 출연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