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경남 진주, 아내와 아들을 살해하고 딸을 중태에 빠트린 가장 긴급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경남 진주, 아내와 아들을 살해하고 딸을 중태에 빠트린 가장 긴급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경남 진주에서 흉기를 휘둘러 아내와 아들을 살해하고 딸을 중태에 빠트린 뒤 도주한 50대 남성이 사건 발생 이틀 만에 붙잡혔다.

진주경찰서는 경남 함양의 자신의 집 인근 빈집에 숨어 있는 A씨를 검거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2일 오전 6시 부부싸움 중 아내 B씨(51)와 아들 C군(14)을 살해하고 딸 D양(16)에게 중상을 입히고 차를 타고 도주했다.

경찰은 A씨가 경남 함양의 자신의 집으로 도주한 것으로 파악하고 진주경찰서와 함양경찰서, 경남청 광역수사대 등 경찰 250명과 드론, 수색견을 동원해 추적에 나섰다.

그러나 함양 집에 도착해 승용차와 휴대전화를 버리고 잠적한 A씨의 검거에 난항을 겪자 14일부터 진주경찰서 직원을 추가로 동원하는 등 수색을 강화하기로 했다.

 

경찰은 14일 오후 6시 A씨의 집 인근 빈집 재수색 과정에서 창고에서 A씨를 발견해 체포했으며 현재 경찰은 A씨의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에 있다.

한편 A씨는 평소 경제적인 문제 등으로 아내와 자주 다툰 것으로 알려졌다.

이웃 주민들에 따르면 A씨는 무직으로 아내 B씨가 식당 일을 하면서 가정을 꾸려왔다.

B씨는 이웃 주민들에게 평소 남편이 의처증 증세가 있다고 자주 말했고 2018년 11월 현재 거주 중인 주택에 이사 오기 전 B씨는 아이들과 함께 쉼터 등에서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