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대학교 때 짝사랑하던 여성 전화번호 알아내려 교수 연구실 침입한 30대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대학교 때 짝사랑하던 여성 전화번호 알아내려 교수 연구실 침입한 30대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대학 시절부터 10년간 짝사랑하던 여성의 휴대전화 번호를 알아내겠다며 교수 연구실에 침입한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성동경찰서는 건조물 침입 현행범으로 a(30)씨를 체포한 후 불구속 입건했다.

a씨는 지난 4일 오후 9시 45분경 서울의 한 대학 교수실에 무단으로 들어간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대학 시절부터 호감을 품은 상대인 여성 b씨의 휴대전화 번호를 얻으려고 b씨의 지도 교수였던 c교수의 연구실에 들어갔다가 학교 관계자에게 발각됐다.

그는 "나가 달라"는 학교 관계자의 거듭된 요청에 불응하며 버티다가 시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됐다.

a씨는 이렇게 경찰에 입건된 다음날에도 대학에 찾아갔다가 대학 관계자에게 적발돼 인근 지구대에서 보호조치 대상이 되기도 했다.

경찰 조사 결과 교수실에 칩입에 앞서 a씨는 b씨의 직장에 여러 차례 찾아가 만나려고 시도한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b씨가 응하지 않자 2분마다 카카오톡으로 음성통화를 시도한 일도 있었다.

b씨는 "한 번 더 연락하면 고소하겠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혔지만 a씨는 이를 무시하고 연락을 계속 시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정신질환 진단을 받은 전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의 행위는 b씨에게 스토킹으로 받아들여질 소지도 있었으나, 아직 관련 혐의는 적용되지 않은 상태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