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좀비 파이터 정찬성 통역했나?" AOMG 대표 박재범의 뺨 때린 미국 UFC 선수 브라이언 오르테가 논란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좀비 파이터 정찬성 통역했나?" AOMG 대표 박재범의 뺨 때린 미국 UFC 선수 브라이언 오르테가 논란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가수 박재범이 미국 UFC 파이터 브라이언 오르테가(28)에게 뺨을 맞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다. 박재범은 '코리안 좀비'로 유명한 정 찬성(32) 선수와 미국 라스베이거스 UFC 현장을 찾았다가 이 같은 일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리엘 헬외니 ESPN 기자는 트위터에 "박재범에게 직접 들은 사실"이라는 글을 써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오르테가는 박재범과 함께 있던 정찬성이 잠깐 화장실을 간 사이 다가왔고 "네가 제이 팍 맞느냐"고 물었다. "그렇다"는 대답이 나오자 오르테가는 손을 들어 박재범의 뺨을 때렸다.

오르테가의 이런 돌발행위는 정찬성과의 신경전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21일 부산에서 열린 UFC 한국 대회에서 맞붙을 예정이었다. 그러나 오르테가가 십자인대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해 무산됐다.

이후 정찬성은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오르테가가 날 피해 도망갔다"고 말했다. 박재범은 정찬성의 소속사 AOMG 대표로 당시 인터뷰 발언을 통역했었다. 이에 오르테가는 직접적으로 불쾌함을 드러내며 "정찬성은 물론 그 말을 통역한 박재범도 만나면 때릴 것"이라고 경고했다. SNS에도 "나한테 얻어맞으면 놀라지 않길 바란다"는 글을 쓴 적 있다.

오르테가의 협박이 화제를 모으자 정찬성은 한 인터뷰에서 "우리 사장님 건들면 나도 안 참는다"며 맞서기도 했다. 세 사람은 결국 UFC248 현장에서 만났고, 이날 박재범이 폭행 당하기 전에도 정찬성과 오르테가는 군중 속에서 한차례 충돌한 것으로 알려졌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