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 XX, 살이 퐁퐁 찌더냐!" 신천지 이만희 교주가 탈퇴한 신도에게 전화해 막말...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이 XX, 살이 퐁퐁 찌더냐!" 신천지 이만희 교주가 탈퇴한 신도에게 전화해 막말...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신천지 예수교 이만희 교주가 탈퇴한 신도에게 전화해 막말을 퍼붓는 음성이 공개됐다. 탈퇴한 신도는 김모씨로 전 신천지 예수교 섭외부 총무로 알려졌다. '영생불사' '재림 예수'라고 주장하는 그도 화가 난 상황에서는 감정을 억압하지 못하는 인간에 불과했다.

지난 3일 공개한 녹음파일에서 이만희는 김씨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누군지 알겠냐"고 물었다. 전화를 받은 김씨는 이만희 교주인 것을 알고 "어떤 말씀이신지..."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만희는 "이놈의 XX"라며 욕설과 함께 "다른 무슨 제보를 했느냐"며 호통쳤다.

당황한 김씨는 "네?"라고 묻자 그는 "김종철이 맞지? 네가 과연 무슨 짓을 했느냐, 그렇게 해서 네가 정보를 다 갖다 주면 그 대가를 받았느냐, 왜 거짓말을 했어?"라고 호통쳤다. 그러면서 "사실대로 말했으면 또 몰라, 거짓말까지 그리해도 되는 것인가"라고 소리쳤다.

이에 대해 김씨는 "어떤 것을 이야기하시는지 잘 모르겠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만희는 "왜 그걸 몰라. XX 새끼야, 맞아야 정신을 차리겠어"라며 "군대는 갔다 왔냐"라고 물었다.

김씨가 "군대 다녀왔다"라고 답하자 이만희는 어떤 군대를 갔다 왔길래 이 모양 이 꼴이냐!면서 "거짓말까지 섞어서, 그렇게 제보해서 살이 퐁퐁 찌더냐!"라며 윽박을 질렀다.

해당 녹음파일은 2012년 11월 녹음된 것으로 지난달 28일 수원 지검에 제출됐다. 수원 지검은 신천지 전직 간부들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이만희 교주의 사유재산과 관련해 조사 중이다.

아울러 검찰은 행정조사가 끝나는 대로 신천지 지도부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조사할 예정이다. 코로나19를 퍼트리라고 신도들에게 지시했는지, 제출한 신도 명단에 허위 기재가 있는지 등 사실관계를 파악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압수수색과 강제조사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