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외할머니 집에 놀러 온 어린이 3명 어른이 집 비운 사이 화재사고로 모두 숨지는 안타까운 사건 발생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외할머니 집에 놀러 온 어린이 3명 어른이 집 비운 사이 화재사고로 모두 숨지는 안타까운 사건 발생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서울 강동구의 가정집에서 불이 나 어린이 3명이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숨진 어린이들은 사촌지간으로 외할머니 집에 놀러 왔다가 어른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4일 오후 3시 강동구 고덕동의 4층 높이 상가주택 건물 3층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했다. 이 건물 4층에 사는 주민이 "타는 냄새가 난다"며 119에 신고했다. 화재 현장에는 소방차 23대화 소방관 84명이 출동해 20분 만에 불을 껐다. 이 불로 집에 있던 a군(4)이 현장에서 숨졌고, b양(4), c양(7) 등 2명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이들은 온몸에 2~3도의 심한 화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당국은 사고 전까지 할머니가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다 전기난로를 켜두고 잠시 나간 사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숨진 아이들은 이종사촌 관계였다. 경찰 관계자는 "할머니의 둘째 딸이 작아진 아이 옷을 언니네 물려주려고 아이들과 친정을 찾았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화재를 목격한 주민은 "그 집 할머니가 아이들 빵을 사준다며 잠깐 나간 사이 불이 났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주민은 "집에 불이 난 걸 알고 달려온 할머니가 '아이들부터 꺼내달라'며 울부짖었다"고 말했다.

숨진 아이들은 코로나 사태로 어린이집이 휴원하자 외가에 온 것이라는 전언도 있었지만 정확한 사실 관계는 확인되지 않았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