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친딸을 15년간 성폭행한 아버지의 실체를 고발한 "SBS 궁금한 이야기 Y"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친딸을 15년간 성폭행한 아버지의 실체를 고발한 "SBS 궁금한 이야기 Y"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지난 28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는 친딸을 15년째 성폭행한 박모씨의 실체를 고발했다.

박씨 딸은 13살부터 28세가 되기까지 내내 친부의 성폭행에 시달렸고, 15살에 임신까지 해 총 4번의 고통스러운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친엄마 역시 박씨의 성폭행 사실을 알면서도 묵과했다는 사실이 충격을 줬다. 방송에서 박씨는 엄마 앞에서 서스름 없이 딸을 '내 애인'이라고 칭했고 엄마는 딸에게ㅔ 아버지가 너무 좋아해서 질투가 날 정도였다는 상식 밖의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엄마 역시 오랜 기간 가정 폭력의 피해자인 것으로 드러났다.

박씨의 성폭행은 딸이 어름이 돼 사회생활을 하는 때에도 계속됐고, 결국 딸은 남동생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고 동생의 도움을 받아 아빠를 신고했다.

이후 구치소에 들어간 박씨는 구치소에서 가족들에 선처의 편지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박씨는 "남들과도 합의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가족이잖니, 아빠가 벌을 많이 받아야 좋은 건 아니잖니"라며 선처를 요구해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