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내 구타해 갈비뼈 4개 부러트리고, 허벅지 대동맥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50대 남성 징역 15년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아내 구타해 갈비뼈 4개 부러트리고, 허벅지 대동맥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50대 남성 징역 15년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아내를 마구 때린 것도 모자라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한 50대 남성이 중형에 처해졌다.

이 남성은 술에 취해 '자신이 찾아둔 돈을 아내가 내연남자에게 갖다 주려 한다'는 터무니없는 오해로 아내를 살해하게 됐다.

제주지법은 살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황모(52)씨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터무니없는 오해로 아내를 무자비하게 폭행한 데 이어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는 등 죄책이 대단히 무겁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다.

황씨는 지난해 11월 서귀포시 대정읍 주거지에서 아내(53)의 얼굴과 몸을 수차례 발로 걷어찬 뒤 흉기로 허벅지 부위를 4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공소사실에 따르면 황씨는 술에 취해 귀가해서 자신이 식탁에 놔뒀던 현금 100만원을 보고 순간적으로 착각해서 돈의 출처를 잠을 자는 아내에게 추궁했다.

'아내가 자신이 일해서 벌었던 100만원을 내연남에게 갖다 주려고 한다"고 오해를 한 것이다.

황씨는 아내를 깨웠으나 아무런 반응이 없자 화를 참지 못하고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

황씨의 범행은 잔혹했다.

먼저 아내를 구타하는 과정에서 갈비뼈 4개가 부러지고 장기가 파열돼 의식이 없는 상태였는데도 대동맥이 있는 허벅지를 흉기로 수회 찔렀다.

특히 사건 직후 피해자가 상당한 양의 피를 흘리고 있었지만 황씨는 112에 신고만 하고 가만히 소파에 앉아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도 않았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