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50대 초등 교사가 자신이 가르치는 학생을 "발로 차고 욕설에 왕따까지..."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50대 초등 교사가 자신이 가르치는 학생을 "발로 차고 욕설에 왕따까지..."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학생을 훈계하며 발로 착나 심한 욕설을 한 초등학교 교사가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광주지법은 아동학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51)씨에게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광주의 한 초등학교 5학년 담임교사로 근무하며 지난해 4월부터 6월까지 3차례에 걸쳐 학생들에게 신체적 정서적 학대를 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점심 식사 후 휴식 시간에 교실에서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학생을 향해 "여기가 무슨 시장이냐. xx년"이라고 욕설하거나 수업 시간에 껌을 씹은 학생을 훈계하며 발로 엉덩이를 3차례 차고 머리를 손가락으로 누르는 등 학대한 것으로 조사됐다.

급식실 위치를 알려주려는 학생을 가리켜 전학생에게 "걔랑 놓지 마라. 나쁜 애다"라고 한 행위도 정서적 학대행위라고 재판부는 판단했다.

재판부는 "a씨가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는 점, 피해 학생들과 그 부모들이 피고인을 용서하고 선처를 바라고 있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