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모바일 채팅으로 만난 50대 여성 강간살해 후 8만원 훔친 30대 무기징역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모바일 채팅으로 만난 50대 여성 강간살해 후 8만원 훔친 30대 무기징역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모바일 채팅으로 알게 된 50대 여성을 유인해 강간 살해하고 8만원을 빼앗은 30대 남성에게 무기징역이 선고됐다.

인천지법은 강도살인 및 강도강간 등 혐의로 기소된 A씨(36)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8월 경기도 부천시 한 모텔에서 B씨 (당시 58 여)의 목을 졸라 기절해 강간한 혐의로 기소됐다. 또 기절한 B씨가 깨어나자 마구 때린 뒤 목을 졸라 살해하고 8만원을 훔친 혐의도 있다.

A씨는 채팅 앱을 통해 만난 B씨를 유인해 이 같은 범행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이 사건 범행을 자백하고 뉘우치고 있다"며 "그러나 출소한 지 불과 3개월 만에 강간 미수 등 범행을 저지르기 시작했고 짧은 기간 강도강간, 강도살인 범행까지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어 "피고인은 강한 유형력을 행사해 피해자의 재물을 강취한 것에 그치지 않고 피해자를 강간한 뒤 피해자가 깨어나자 피해자를 살해해 죄질이 중하고 비난 가능성도 높다"며 "유족은 피고인에 대한 엄벌을 탄원하고 있고, 피고인을 무기한 사회로부터 격리해 피고인이 저지른 잔혹한 범행에 상응하는 책임을 묻고 일반 국민들을 피고인으로부터 호보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