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리에서 물러난 이국종 교수 "병원에서 돈 따오라 해 지쳤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이국종 교수 "병원에서 돈 따오라 해 지쳤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아주대병원과 갈등을 겪다가 경기 남부권역 외상센터장 자리에서 물러난 이국종 교수가 "병원으로부터 돈을 따오라는 얘기를 듣는 것이 힘들었다. 이젠 지쳤다"고 밝혔다.

 

이 교수는 외상센터 회의실에서 취재진과 만나 "닥터헬기 출동의사 인력 동원 문제도 사업계획서에는 필요 인원이 5명인데 실제로는 1명만 타왔다"며 "병원에서 나머지 인원은 국 도비를 지원받을 경우 채용 가능하다는 조건을 달았다. 결국 필요하면 돈을 따오라는 뜻"이라고 병원 측을 비판했다. 이어 "이런식으로 뭐만 하면 돈을 따오라고 했다. 이제 더는 못 하겠다"고 토로했다.

이 교수는 향후 계획에 대해 "외상센터에서 나갔으면 좋겠지만 나가는 것은 아니다"며 "병원은 저만 없으면 잘 될 것이라는 입장인 것 같은데 나도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는 아주대병원을 대상으로 그동안 제기된 중증외상환자 진료 방해와 진료거부 등의 의혹을 확인하기 위해 현장조사에 들어갔다. 도는 보건의료정책과장을 총괄반장으로 경기도 민생특별사법경찰단, 수원시 영통구 보건소 등이 참여한 조사반을 꾸렸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전주심리치료센터#전주자유학기제#전주진로체험#전주직업체험#전주창의체험#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전주아동미술치료#전주119구급대PTSD#전주그림책미술치료#전주심리상담센터#전주교사연수#전주직장인연수#전주부모교육#전주자녀교육#전주아동ADHD#전주성인ADHD#전주또래관계향상#전주미술치료#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전주원예미술치료#전주소방공무원PTSD#전주아동정서발달검사#전주스크리닝검사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