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 폭행사건' 조작은 과연 사실일까?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심리상담센터 '하람' 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 이현경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 폭행사건' 조작은 과연 사실일까?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강용석 변호사가 도도맘 김미나의 폭행사건을 조작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지난 4일 디스패치는 강용석이 지난 2015년 발생한 도도맘 폭행 사건을 조작해 가해자인 증권회사 고위 임원 A씨에게 강제추행 죄를 덮어 씌우려 했다고 보도했다.

도도맘은 지난 2016년 A씨를 폭행 및 강제 추행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도도맘은 서울 강남구 신사 동의한 식당에서 식사하다 다툼 끝에 A씨에게 2~3차례 맞았으며 A씨가 자신의 의시와 달리 신체를 접촉했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A씨의 강제추행 혐의가 없다고 판단했고 특수상해 혐의에 대하서는 도도맘과 합의해 기소 유에 했다.

디스패치는 이 사건과 관련 강용석이 더 많은 합의금을 받기 위해 도도맘과 짜고 A씨가 저지르지 않은 강제추행 죄를 덮어 씌우려 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강용석은 폭행을 당한 도도맘에게 합의금 액수를 올리자며 강제추행 죄를 더할 것을 제안했다. 거짓 사실에 부담스러워하는 도도맘에게는 "강간했든 아니든 상관없어, 강제추행하는 과정에서 다쳤어도 강간 치상"이라고 설명했다.

강용석은 이후 A씨에게 폭행에 강제추행을 더한 내용증명을 보냈지만 A씨가 "대부분 소설이다"며 합의 의사가 없음을 밝히자 고소장을 접수했다. 이 과정에서 강용석은 "(A씨가)전혀 만지려 하지 않았다"는 도도맘의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고소장에 강제추행 죄를 넣었다.

강용석은 또 합의금을 올리기 위한 목적으로 도도맘에게 원스톱센터에서 연락이 오면 조사를 받으라고 하거나 A씨를 압박할 목적으로 기자에게 A씨의 개인정보를 슬쩍 흘릴 것을 지시했다.

매체는 "도도맘은 무고를 범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무고를 교사했다"고 전하며 "강 변호사는 법을 안다. 그래서 법을 악용했다. 진실에는 관심 없다. 돈이 된다면'너 고소'다. 그런 그가 대한민국 변호사다"라고 지적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