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육포 황교안" 육식을 금하는 불교계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육포를 보냈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심리치료센터 '하람'은 전라북도 교육청 상담심리 인증 기관, 교육부 지정 진로직업체험 교육 기관입니다.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 센터 소장 학력 :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아동 가족학 박사 수료 / 동국대학교 대학원 미술치료 전공 석사 졸업 / 미술치료 수련감독 전문가 ]

"육포 황교안" 육식을 금하는 불교계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육포를 보냈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자유한국당이 황교안 대표 명의로 불교계에 육포를 보낸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라인 등이 시끌벅적하다. 육식을 금하는 불교계에 말린 고기인 육포를 선물로 보낸 것에 대해 배려 등이 부족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조계종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7일 서울 견지동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 등에 설 명절 선물로 황교안 대표 명의로 포장된 육포가 배송됐다.

스님의 육식을 금하는 대승불교의 영향을 받은 조계종이다. 이에 따라 조계종 내부에서는 당혹을 금치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일 정확을 파악한 한국당 측에서 직원을 보내 육포를 회수하기는 했다. 하지만 육포를 보냈다는 자체만으로 종교계 안팎으로 구설에 오르고 있다.

특히 독실한 개신교 신자인 황교안 대표가 앞서 불교 관련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어 이번 육포 사태를 지켜보는 시선들이 더 곱지 않다.

자유한국당 측은 이번 육포 선물 관련해서 다른 곳으로 전달이 될 선물이 잘못 배달됐다며 사과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