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성폭행 혐의 김건모 "유흥업소 갔지만 배트맨 티셔츠 안 입어" cctv 제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성폭행 혐의 김건모 "유흥업소 갔지만 배트맨 티셔츠 안 입어" cctv 제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성폭행 혐의를 받는 가수 김건모가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며 "그날 유흥업소에 간 것은 맞지만 배트맨 티셔츠를 입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12시간 가까이 조사를 받고 나온 김건모는 "심려를 끼쳐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의혹이 불거진 당일 유흥주점에 간 사실은 있다고 인정했다. 경찰이 김씨의 차량 운행 동선이 저장된 GPS 기록을 압수한 상황에서 주점 방문을 부인하지 않았다.

다만 피해자와는 대면한 적 없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따라서 성폭행도 없었다고 했다. 주점에서 술 마시는 내내 매니저와 함께 있었다는 주장도 내놨다. 의혹 당일 결제한 150만 원짜리 카드 내역을 증거로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업소에서 여성과 단둘이 술을 마시려면 이보다 훨씬 비싸다는 주장이다.

김건모 측은 피해 여성을 만나지 않았다는 또 다른 증거로 유흥주점에 가기 전 방문한 곳 CCTV를 제출했다. 당일 착용한 의상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피해 여성은 김 씨가 범행 당일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있었다고 진술했다. 해당 CCTV에는 다른 옷을 입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경찰은 김건모 측이 제출한 증거만으로는 성폭행 무혐의를 직접 입증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또한 김 씨가 제출안 자료가 피해 여성의 주장과 달라 추가 조사를 검토하고 있다. 김 씨 측 자료의 조작 여부도 함께 조사한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