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명 "롯데리아 진상녀"를 향한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일명 "롯데리아 진상녀"를 향한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서울 명동의 한 백화점 내 패스트푸드점에서 난동을 부리는 한 젊은 여성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다.

지난 10일 유튜브와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롯데리아 진상녀'라는 제목으로 1분가량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명동 롯데백화점 지하 매장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해당 영상에는 젊은 여성과 중년의 남성 보안요원이 등장한다.

이 여성은 "어딜 만지냐"며 보안요원을 째려보자 보안요원이 "잘못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여성은 테이블에 놓여 있던 콜라 잔을 들어 보안요원 얼굴에 뿌렸으며 잔을 머리에 던지기도 했다. 이어 트레이를 보안요원에게 던지며 " 안 먹어. 너 다 먹어. 다 먹어 xx야"라고 소리 지르며 테이블까지 넘어뜨렸다.

험악한 상황이 이어졌지만 보안요원은 평정심을 잃지 않고 공손하게 응대하며 테이블과 집기를 정리했다.

해당 영상이 확산되자 서울 남대문 경찰서는 사건을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이 여성을 "폭행 혐의로 입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의 비난도 쏟아지고 있다. 한 네티즌은 "보안요원에게 유급 휴가 보내고, 정식 소송해 직원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보호해주어야 한다"라며 "법은 더 이상 이런 인간에게 관용을 베풀지 마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언제까지 손님은 왕이라는 발상 속에서 살것이냐"며 "똑같이 돌려주어야 한다"라고 비판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