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친아빠가 친딸 7년간 성폭행, 징역 13년 ... 방관한 친엄마는 집행유예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친아빠가 친딸 7년간 성폭행, 징역 13년 ... 방관한 친엄마는 집행유예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7년간 미성년자 친딸을 성폭행한 인면수심의 50대 친부가 징역 13년을 선고받았다. 이를 묵인한 친엄마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광주지법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위반 혐의로 기소된 A(52)씨에게 징역 13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남편의 성폭행을 알고도 방치한 아내 B(49)씨에게도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A씨는 7년간 어린 친딸들을 수차례 강간, 유사 강간했다, 딸이 이성 교제를 한다는 이유로 폭행하거나 신체 사진을 촬영해 보내라고 시키기도 했다"고 지적했다. 재판부는 A씨가 "자녀들을 독립적인 인격체가 아니라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한 도구로 취급했다"며 "죄질이 극히 불량하다"고 평했다.

재판부는 A씨는 2012년부터 지난해 7월까지 자신의 집에서 미성년자인 친딸 2명을 수차례 강간하거나 추행한 혐의를 인정했다. A와 B씨 부부는 딸들이 초등학생이던 시절부터 잠을 자거나 숙제를 하고 있을 때도 수시로 성폭행했다. A씨는 평소 사소한 이유로 딸들의 뺨을 때리거나 몽둥이로 엉덩이를 때리며 욕설을 했다.

친모는 2013년 남편으로부터 성폭행 사실을 듣고도 경찰에 신고하거나 딸들을 남편과 격리하는 등 보호 조치를 하지 않고 방치한 혐의다. 재판부는 "부부가 범행을 부인하고 있으나 피해자인 자녀들이 직접 경험하지 않고는 표현하기 어려운 내용을 일관되게 진술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