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경기 여주, 장애가 있는 의붓아들 속옷만 입힌 채 찬물 욕조에 앉아있도록 했다가 숨지게 한 계모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경기 여주, 장애가 있는 의붓아들 속옷만 입힌 채 찬물 욕조에 앉아있도록 했다가 숨지게 한 계모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한 겨울 찬물에 장애가 있는 의붓아들을 들어가 있도록 해 끝내 숨지게 한 계모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여주경찰서는 11일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a씨(31)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0일 오후 6시경 자택인 여주의 한 아파트 베란다에서 의붓아들 b군(9)을 찬물이 담긴 어린이용 욕조에 속옷만 입힌 채 앉아있도록 했다가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아들 b군이 말을 듣지 않고 시끄럽게 돌아다니는 등 저녁 식사 준비를 방해해 벌을 주려 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a씨는 "한 시간 정도 욕조에 둔 뒤 방으로 데려가 옷을 입히고 눕혀서 좀 시도록 했다"며 "다시 한 시간쯤 지나서 저녁을 먹이려니까 일어나지 않아서 신고했다"고 말했다.

아들 b군에 대한 a씨의 학대 정황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경찰 관계자는 "2016년 a씨의 학대 신고가 2번 접수돼 당시 아동보호 전문기관을 통해 33개월가량 a씨와 b군을 분리 조치한 기록이 있다"며 "b군이 초등학교에 들어가면서 다시 부모에게 인계된 것으로 확인된다"고 밝혔다.

a씨는 b군의 아버지와 5년 정도 동거하다 지난해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정확한 사인 확인을 위해 부검을 할 계획이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