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전자발찌 찬 그놈이 노렸다. 주부, 8살 여아 성폭행 시도한 성폭행범 징역 8년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자발찌 찬 그놈이 노렸다. 주부, 8살 여아 성폭행 시도한 성폭행범 징역 8년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전자발찌를 착용한 채 가정집에 침입해 모녀를 성폭행하려 한 50대에게 법원이 중형을 선고했다.

광주지법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범 위반과 주거침입, 강간미수 등의 혐의로 기소된 A씨(51)에 대한 1심 공판에서 징역 8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범행이 미수에 그치긴 했지만 술에 취해 이웃집에 침입해 범행을 저지른 점 등을 보면 죄질이 극히 나쁘다"며 "전자장치를 부착한 중이었음에도 범행을 저질렀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019년 7월 10일 밤 9시 40분경 광주시 남구의 한 주택에 침입해 50대 여성 B씨와 여아 C양 등 모녀를 성폭행하려 한 혐의로 기소됐다.

조사 결과 A씨는 모녀가 거주하고 있는 주택의 구조를 잘 알고 있었고 잠겨있지 않은 현관문으로 침입해 TV를 보고 있던 B씨의 목을 조르며 성폭행을 시도한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B씨가 반항하자 옆에서 잠들어 있던 C 양까지 성폭행하려 한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과거 성범죄 전력으로 전자발찌를 차고 있던 상태에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