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경기 용인, 70대 치매 어머니, 아들 죽은 사실도 모른 채 오랜 시간 주검 옆에서 생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70대 치매 어머니, 아들 죽은 사실도 모른 채 오랜 시간 주검 옆에서 생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치매인 70대 노모를 돌보던 50대 남성이 집 안에서 부패한 시신으로ㅓ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경기 용인 동부경찰서는 용인시 처인구 한 다세대주택 1층에서 숨진 A씨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집주인은 월세가 두 달가량 밀린 것을 이상하게 여겨 집을 찾았다가 A씨의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A씨는 이곳에서 치매 어머니를 모시고 단둘이서 생활해온 것으로 확인됐다. 외상 등 타살 혐의점이나 극단적 선택을 의심할만한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A씨가 지난해 11월 초 집 근처 슈퍼에서 신용카드를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을 확인하고 그 이후 지병으로 사망한 것으로 보고 있다.

시신이 부패된 정도로 볼 때 A씨는 꽤 오래전에 숨진 것으로 추정됐꼬, 함께 거주한 어머니는 치매로 인해 아들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채로 집에 혼자 생활해 온 것으로 조사됐다.

다행히 A씨 어머니에게 건강상 큰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으나, 장시간 홀로 지내며 식사를 제때 먹지 못해 쇠약해진 상태였다.

경찰은 홀로 남은 어머니를 인근 요양병원에 입원시켜 치료받도록 하고 A씨의 사인 규명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