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유명 유튜버 윰댕에게 "초등생 아들이 있다" 그녀의 특별한 가족사 공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유명 유튜버 윰댕에게 "초등생 아들이 있다" 그녀의 특별한 가족사 공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사진:대도서관 인스타그램]

7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림이 좋다'에서는 유튜버 부부 윰댕과 대도서관의 일상이 그려졌다.

윰댕의 건강 문제로 두 사람은 2015년 혼인신고만 하고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않았다. 2018년 9월 대도서관은 SBS '백년손님'에 나와 "혼인신고하자마자 신장이식을 하느라 때를 놓쳤다"라고 설명했다.

대도서관은 '사람이 좋다'에서 "결혼은 최고의 선택이자 최선의 선택이다. 더 훌륭한 사람이 있을지 모르지만 이런 성격을 가진 사람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윰댕 역시 "남편 같은 사람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순수하고 악의가 없다. 그리고 이렇게까지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은 더 이상 없지 않을까라고 생각이 든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비밀도 공개했다. 대도서관은 윰댕이 이혼을 한 상태였고 애도 있었다고 말했다. 윰댕은 "아이는 남자 아이고 지금은 초등학생이다. 제가 책임져야 할 사람이 많다 보니까 그걸 말할 수 없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윰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에게는 아이가 하나 있다. 대도님괴 만나기 전 결혼을 했었지만, 이별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그 후로 친정 엄마와 함께 아리를 키우고 있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그녀는 '대도님은 제 병이나 아이의 존재를 다 알고도 제게 다가왔다. 처음에는 누군가를 다시 만난다는 게 두려워 밀어냈지만, 진심으로 저를 아껴주고 제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대도님에게 마음을 열게 됐다. 그 후로 결혼도 하게 되었고, 저는 아버지께 신장을 이식받아 건강도 되찾았다"라고 덧붙였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