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 소개해 준 사람이 강용석의 아내 윤씨 - 3000만 원대 에르메스 가방 요구 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 소개해 준 사람이 강용석의 아내 윤씨 - 3000만 원대 에르메스 가방 요구 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가수 김건모와 부인 장지연 씨의 만남을 주선한 인물이 강용석의 아내 윤모씨로 확인됐다.

유튜브 채널 '이진호 기자싱카'는 장씨와의 전화 녹취파일, 문자메시지 등을 공개했다. 장씨는 자신과 김씨를 이어준 사람 중에 윤씨도 포함된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성의로 소개해준 것에 여전히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 채널에서 김씨와 장씨를 이어준 게 총 3명이라고 전했다. 가수 이현우씨의 아내 이모씨, 장 씨의 지인 L씨, 강용석의 부인 윤씨가 그 주인공이라는 것이다. 이들은 세 차례에 걸쳐 김씨와 장씨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주선했다고 한다, 양가 가족이 세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을 정도였다.

채널과 접촉한 한 제보자는 결혼이 확정되면서 사례에 관한 얘기도 나왔다고 했다. 제보자에 따르면 소개에 관여한 핵심 인물들이 모여 이를 논의했고,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3000만 원대 가방이 화두에 올랐다. 가방 얘기를 먼저 꺼낸 것은 강용석의 아내 윤씨였다.

제보자는 이와 관련'지연이가 마음고생을 심하게 하고 있다"며 "좋은 일을 앞두고 힘들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채널 측은 장씨에게 전화를 걸어 사실 확인에 나섰지만, 장씨는 "죄송하지만 드릴 말씀이 없다"며 신중한 태로를 보였다. 그러나 이후 문자를 통해 "그 세 분이 소개해준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에 "에르메스 가방 얘기를 들은 것도 사실이지만 선물로 사거나 전해드린 적은 없다. 선의로 소개해준 분들이고 여전히 감사하고 있다>지인분들이 이런 오해로 피해 입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용석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씨의 성추문 관련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처음 폭로가 나왔을 당시 장씨와 윤씨의 평소 인연, 소개 과정 등을 모두 알고 있었던 김씨,장씨 가족은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김건모와 장지연의 결혼 단독 보도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하길 바랐던 윤씨가 다른 매체 기사를 먼저 접한 뒤 기분 나빠했다는 주장도 나왔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