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대전 유성, 30대 남성이 생활고를 비관해 4살 아들 목졸라 살해... 현장엔 6살 아들도 있었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대전 유성, 30대 남성이 생활고를 비관해 4살 아들 목졸라 살해... 현장엔 6살 아들도 있었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아버지가 생활고 때문에 4살 아들을 목졸라 살해하는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아버지 A(39)씨는 아들을 살해한 후 자살할 생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대전 유성경찰서는 2일 살인 혐의로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4시 30분경 대전 유성구 자신의 집에서 아들 B군의 목을 졸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비롯한 여러 가지 힘들 일 때문에 아들과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 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사건 현장에선 A씨가 생활고 등을 토로하며 두 아들과 극단적인 선택을 할 것을 암시하는 메모가 발견됐다.

A씨는 아내 없이 혼자 B군과 형(6) 등 아들 둘을 키우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범행 당시 B군의 형도 함께 집에 있었다.

A씨는 B군의 목을 조르고서는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범행 사실을 털어놨으며, 아내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A씨를 긴급 체포했다. 당시 정신을 잃은 채 병원으로 옮겨진 B군은 하루 만에 결국 숨졌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