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공개수배' 광주 조직폭력배 부두목 50대 사업가 살해 후 도주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공개수배' 광주 조직폭력배 부두목 50대 사업가 살해 후 도주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50대 사업가 살인사건을 주도한 혐의로 6개월 넘게 도피 행각을 벌이고 있는 폭력조직 국제JP파의 부두목 조규석(60)의 이름과 얼굴 등이 공개됐다. 조씨는 범행 직후인 지난해 5월 "광주 경찰서에 자수하겠다"고 밝힌 뒤 잠적한 상태다.

경기북부경찰청은 "조규석이 올해부터 경찰청 중요 지명 피의자 종합 공개수배 명단에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공개수배 전단에는 조씨의 이름 얼굴 사진이 공개되고 '광주 출신의 조규석은 키 170CM에 건장한 체격이며, 전라도 말씨를 사용한다"는 내용도 명기돼있다.

조씨는 지난해 5월 19일 광주에서 사업가 A(56)씨를 납치해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씨의 공범 홍모(61)씨는 범행 이후 경기도 양주시의 한 공영주차장에 A씨의 시신을 유기한 뒤 인근 모텔에서 자살 소동을 벌이다가 검거됐다.

이들은 강도 살인 및 사체유기 등의 혐의로 기소돼 지난달 12일 의정부지법에서 홍씨는 징역 5년을, 김씨는 징역 12년을 선고받았다. 강도 살인 혐의는 무죄를 선고받았으나 상해치사 혐의가 인정됐다.

조씨의 범행을 도운 혐의로 기소된 조씨의 동생도 지난달 광주지법에서 징역 2년 6월을 선고받았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