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산타 할아버지, 정말, 정말, 정말 좋은 아빠, 선물해줄 수 있어요?" 가정 폭력 피해 아동이 쓴 크리스마스 편지가 화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산타 할아버지, 진짜, 진짜, 진짜 좋은 아빠, 선물해줄 수 있어요?" 가정 폭력 피해 아동이 쓴 크리스마스 편지가 화제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가정 폭력 피해 아동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담은 편지가 미국인들을 울리고 있다. 편지 내용이 온라인으로 퍼지자 해당 아동이 머물고 있는 보호소에는 각종 도움의 손길이 쏟아지고 있다.

미국 NBC뉴스 등 외신들은 "산타클로스에게 진짜 진짜 진짜 좋은 아빠를 원한다는 편지를 보낸 어린아이의 이야기가 알려졌다"며 "아동이 속한 보호소에는 기부 등 따뜻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사람들의 마음을 울린 편지를 쓴 아이는 텍사스의 한 응급 대피소에서 어머니와 함께 지내는 블레이크(7)였다. 그는 산타에게 쓴 편지에서 "우리는 집을 떠나야만 했어요, 아빠는 이성을 잃었죠, 우리는 모든 집안일을 다해야만 했어요"라며 "하지만 아빠는 원하는 모든 것을 가졌어요"라고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엄마는 우리는 떠나야 할 시간이라고 말했어요. 우리가 두려움을 느끼지 않아도 될 안전한 곳으로 갈 거라고 말했어요"라며 대피소로 오게 된 과정을 전했다.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힌 대목은 마지막 문장이었다. 블레이크는 산타에게 "저는 정말 정말 정말 좋은 아빠를 원해요. 그것도 해줄 수 있나요?"라며 편지를 맺었다.

블레이크는 진심을 담아 작성한 이 편지를 배낭 안에 넣고 다녔다고 한다. 이 편지를 발견한 사람은 아이의 어머니였다. 대피소를 운영하는 비영리단체 '세이프 헤븐'은 블레이크의 편지를 지난 18일 페이스북에 올렸다. 이 게시물은 2300회가 넘는 공유를 기록했다.

블레이크 모자의 사연을 접한 미국인들은 이들이 머물고 있는 보호소에 구호 물품을 보내며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관계자는 "이런 강력한 반응은 예상하지 못했다. 엄청난 금전적 기부와 더불어 책, 장난감 등 물건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가정 폭력 피해자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개하고 있는 현상이 놀랍다. 분명 비슷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