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보니 하니' 폭행 논란, EBS 김명중 사장이 직접 사과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보니 하니' 폭행 논란, EBS 김명중 사장이 직접 사과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김명중 한국교육방송 사장이 자사 어린이 프로그램 '보니 하니'에서 불거진 남성 출연자의 미성년자 상대 폭행, 성희롱 논란 등에 직접 사과했다.

김명중 사장은 13일 EBS 뉴스에 출연해 "EBS를 믿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큰 실망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누구보다도 상처를 받았을 피해자와 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과를 드린다"며 "어린이 청소년 출연자 보호를 위해 구체적이고 실효성 있는 대책을 마련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재발방지를 약속했다.

앞서 보니 하니에서는 당당맨 최영수가 미성년자 MC 채연을 때렸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또 '먹니'로 활동한 박동근은 채연에게 성희롱과 욕설을 한 장명이 포착돼 비판 여론이 쏟아졌다. 관련해 현재 보니 하니는 방송을 잠정 중단했다.

또 문제가 된 출연자 두 명을 즉각 출연 정지, 관련 콘텐츠에 대한 유튜브 영상을 삭제 조치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