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김건모' 이번엔 폭행 피해자 등장... 유흥업소에서 주먹으로 얼굴과 배를 구타 당했다며... "성폭행 피해자 힘 실어주려 나섰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김건모' 이번엔 폭행 피해자 등장... 유흥업소에서 주먹으로 얼굴과 배를 구타 당했다며... "성폭행 피해자 힘 실어주려 나섰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가수 김건모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세연'이 과거 유흥업소에서 김건모씨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또 다른 여성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강용석과 김세의 등이 운영하는 가세연은 10일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에서 유흥업소 종사자인 여성 A씨는 "2007년 1월 10일 서울 강남구의 한 유흥주점에서 술체 최한 김건모씨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취지의 주장을 했다.

사건 당시 25세였던 A씨는 "빈 룸에서 김건모씨의 파트너와 언쟁을 벌이던 중 김건모씨가 들어와 '시끄럽다'고 욕을 하고 주먹으로 때렸다"면서 "주먹으로 눈과 코를 많이 때리고 배도 때렸다. 막아보려 했지만 저항할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A씨는 김건모씨에게 맞던 중 누군가 문을 여는 순간 빠져나와 병원으로 갔다고 했다.

김세의는 A씨가 병원에서 발급받았다는 응급진료기록을 제심하며 A씨가 당시 폭행으로 '안와골절' 등의 피해를 입었다고 설명했다.

A씨는 "당시 김건모씨와 유흥업소 업주가 신고를 못 하게 막았다"면서 "발설을 하면 안된다는 협박 때문에 신고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A씨는 뒤늦게 이런 주장을 하는 이유에 대해 "다른 피해자에게 '꽃뱀'이라고 하는 걸 보고 싶지 않았다. 그 여자가 누군지 모르지만 그 여자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었다"고 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전주원예미술치료 #전주원예프로그램 #전주원예심리치료 #전주소방공무원PTSD 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