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초등학생이 치어리더 이주아에게 입에 담지 못할 성희롱 발언 "임신시켜도 되지?"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초등학생이 치어리더 이주아에게 입에 담지 못할 성희롱 발언 "임신시켜도 되지?"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tkwl

한 치어리더가 입에 담지 못할 수준의 성희롱을 당한 사실을 공개했다. 성희롱 가해자는 초등학생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두산 베어스 등 다수의 프로팀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주아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을 대상으로 한 성희롱 글을 캡처해서 공개했다.

해당 캡처에는 "이주아 XXX 임심시켜도 되겠지? 주아는 그러라고 태어난 존재니까" 등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운 수준의 성희롱이 적혀 있다. 이 글 아래로는 #능욕 #연예인능욕 이라는 해시태그도 달렸다.

이주아는 이 글을 캡처한 뒤 "웬만하면 악플 웃고 넘기는데 기분이 안 좋을 때 읽으니까 별별 감정이 다 든다"라며 "우리 엄마가 나 그러라고 이쁘게 낳아주신 거 아니다. 내가 진짜 안 올리려 했는데 공개적으로 고소각이라는 것 좀 인지시켜 주려고"라고 말했다.

이후 이주아는 상대방에게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놀랍게도 성희롱 발언을 쏟아낸 가해자가 초등학교 5학년생이라는 것.

이주아에 따르면 가해자는 "초등학교 5학년"에 " 누가 시켜서 협박당해서 무서워서 올렸고 이주아가 볼 줄 몰랐다"고 전했다.

이주아는 "내가 볼 줄도 몰랐고 죄송하다고 글만 틱 쓰면 끝인가"라며 " 그 글을 보고 너무 속상하고 별생각이 다 들었다. 사과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닌 거 같다"고 불쾌감을 토로했다.

이어 "제가 보기엔 잘못했다 했으니 용서해 달라, 같이 보인다"며 나는 기회 드렸다. 내가 맞다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119구급대PTSD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전주원예미술치료 #전주원예프로그램 #전주원예심리치료 #전주소방공무원PTSD 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