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어린이집 교사가 자신이 담당한 아동들을 신체적으로 학대하고 차별... 징역 1년 실형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전액무료]

경고 :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어린이집 교사가 자신이 담당한 아동들을 신체적으로 학대하고 차별... 징역 1년 실형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자신이 담당한 아동들을 신체적, 정신적으로 학대하고 3세 여아를 유독 차별한 한 어린이집 교사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부산지법은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어린이집 교사 A씨(44)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

또 재판부는 A씨에게 80시간의 아동학대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아동 관련 기관에 3년간 취업제한을 명령했다.

재판부는 "A씨의 여러 행태가 CCTV에 찍혀서 증거로 제출됐고, 피해 아동은 물론 재판 과정에서 그 영상을 직접 본 피해 아동 부모들의 정신적 고통이 매우 클 것으로 보인다"며 "그러나 피고인은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는 것 같지 않고 피해 아동들과 그 부모들의 정신적 고통을 줄이기 위한 노력도 제대로 하지 않아 엄하게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A씨는 2015년 3월부터 부산 소재의 한 어린이집 교사로 근무했다.

A씨는 낮잠 시간이 끝난 뒤 아이들을 깨우면서 덮고 있던 이불을 잡아당겨 바닥에 뒹굴게 하는 등의 방식으로 2개월 동안 담당 아동 5명에게 신체적, 정신적 학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특히 A씨는 3세 B양을 노골적으로 차별한 것으로 조사됐다. B양에게만 간식을 주지 않거나, 밥을 늦게 먹는다며 억지로 먹이거나 식판을 치워버린 것으로 전해졌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전주심리치료센터#전주자유학기제#전주진로체험#전주직업체험#전주창의체험#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전주아동미술치료#전주노인미술치료#전주그림책미술치료#전주심리상담센터#전주교사연수#전주직장인연수#전주부모교육#전주부부교육#전주자녀교육#전주아동ADHD#전주성인ADHD#전주또래관계향상#전주미술치료#전주홀랜드직업적성검사#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전주원예미술치료 #전주원예프로그램 #전주원예심리치료 #전주원예미술심리프로그램

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