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내와 딸 살해한 가장, 징역 30년..."퇴직한 뒤 무시하는 것 같아서"[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 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액무료]

경고 :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아내와 딸 살해한 가장, 징역 30년..."퇴직한 뒤 무시하는 것 같아서"[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사진 : 연합뉴스 포토그래픽

창원지법 마산지원 형사부(이재덕 지원장은)는 잠든 아내와 딸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재판에 넘겨진 이모(60) 씨에게 징역 30년을 선고했다고 23일 밝혔다.

재판부는 "사람의 생명을 빼앗는 행위는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다"라며 "무시하는 것 같다는 이유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생명을 앗아간 죄에 대한 상응하는 처벌이 불가피하다"라고 중형을 선고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 씨는 지난 7월 창원시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아내(56)와 딸(29)을 흉기로 잇따라 살해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과거 우울증 증세로 약을 처방받은 적이 있던 이 씨는 아내와 딸이 퇴직한 후 별다른 벌이가 없던 자신을 무시하는 것 같아 살해했다고 수사기관에 털어놨다.

그는 당시 안방에서 잠든 아내를 흉기로 먼저 찔렀다.

잠에서 깨 도망가는 아내를 거실에서 수차례 찔러 살해한 그는 비명을 듣고 다른 방에서 나온 딸은 신고할까 두려워 살해했다고 진술했다.

그는 범행 후 달아나지 않고 사흘째 집에 그대로 머물러 있었다.

연락이 되지 않아 집으로 찾아온 아내의 친구가 이 씨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부모교육 #전주부부교육 #전주자녀교육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