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인기 래퍼 도끼 "통장에 잔고 6원" 주얼리 대금 미납으로 고소 당해... 외상값 4000만원 미납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하람심리상담 센터는 전라북도 교육청의 위촉을 받아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 상담과 초중고 재학생을 위한 무료 심리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액무료]

경고 : 대한민국 교육기관의 위촉 위임을 사칭하면 민/형사 처분을 받습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 학교 방문 심리상담

전주 원예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주 창의 체험 전주 진로 체험

전주동화책(그림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인기 래퍼 도끼 "통장에 잔고 6원" 주얼리 대금 미납으로 고소 당해... 외상값 4000만원 미납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래퍼 도끼(본명 이준경 29)가 4000만원 상다의 주얼리 대금 미납으로 고소당했다.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미국 소재 주얼리 업체 A사는 지난달 30일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소속사 '일리네어 레코즈'를 상대로 물품 대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 업체가 법원에 제출한 소장에는 도끼가 외상으로 가져간 보석류는 반지, 팔찌, 목걸이, 시계 등 총 6점이며 금액은 약 2억 4700만원에 달한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디스패치는 보도했다.

A사는 그동안 수차례 대금 납입 계획을 문의했고 도끼는 "미국 수입이 0원이다. 법적 문제를 피하는 선에서 매달 2만 달러씩 송금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도끼는 2018년 두 차례 각 2만 달러씩 4만 달러를 변제했지만 올해 들어선 지난 3월까지 3개월 동안 외상값을 갚지 않았다. 이후 4월 7일 약 5200만원을 변제했다.

하지만 5월부터 약속이 이행되지 않자 A사는 또다시 결제를 재촉했다. 그러자 도끼는 자신의 동장 잔액 6원을 공개했다고 매체는 보도했다.

도끼는 5월 28일 한국과 미국 계좌를 통해 약 1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A사에 송금했다. 이에 따라 남은 외상값은 약 4000만 원이라는 게 A사 측 주장이다.

도끼 전 매니저는 디스패치에 " 도끼가 LA에서 일어난 도난 사고 때 협찬 물품을 잃어버렸다"며 그걸 갚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A사는 "인보이스"에 '교환 환불 안 됨'이라고 적혀있다"며 "협찬 이야기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물건을 가져갔으면 돈을 갚아야 한다"며 도끼는 8월부터 연락을 피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