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프라다 가방'을 샀는데 '빠다가 왔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성인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창의 체험

전주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상담

전주 동화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북교육청 위탁 초중고 무료상담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프라다 가방'을 샀는데 '빠다가 왔다'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국내 한 면세점에서 판매한 프라다 가방에 '빠다(PPADA)' 로고가 논란이 되고 있다.

프라다 로고 철자는 PRADA이지만, 가방에는 '빠다(PPADA)' 상표가 붙어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라다를 샀는데 빠다가 왔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11월 8일 인천공항 인도장을 통해 수령받은 프라다 제품이라며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여자친구에게 크리스마스 겸 1주년 선물로 준 가방이 프라다가 아닌 빠다였다며 충격적인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실제로 사진 속 제품에는 프라다가 아닌 '빠다(PPADA)' 로고가 부착됐고, 로고 간격도 일정치 않다. 가방 고리에는 스크래치도 크게 나 있다.

글쓴이는 제품이 박스에 들어 있어 품질 보증서 유무만 확인하고 출국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다음날 제품 박스를 뜯어본 결과 이 같은 일이 벌어졌고 두 눈을 의심했지만 아무리 봐도 '빠다(PPADA)'였단 것이다.

누리꾼들은 "짝퉁 같다" "웃으면 안 되는데...." "이 제품 만든 장인 빠다각"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면세점은 "고객센터에 이 같은 내용이 접수가 돼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원만히 해결을 했다"고 밝혔다.

프라다의 '빠다(PPADA)'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2년에도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산 프라다 가방에 '빠다(PPADA)'상표가 붙어 논란이 된 바 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힐링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