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습적 학교 폭력에 시달린 초등생 부모가 가해학생 전학시켜 달라... "재심 청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성인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창의 체험

전주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상담

전주 동화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북교육청 위탁 초중고 무료상담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상습적 학교 폭력에 시달린 초등생 부모가 가해학생 전학시켜 달라... "재심 청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이 같은 반 친구 2명에게 상습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대구경찰청에 따르면 A군은 지난 6~9월 사이 같은 반 친구 B,C군에게 주먹과 발 등으로 폭행당했다고 신고했다.

주로 쉬는 시간에 B,C군이 교실 뒤편에서 말을 잘 듣지 않는다며 가슴과 팔 등을 때리고 샤프심으로 찌르는가 하면 화장실 안에 가둬 놓고 구타했다는 것이다.

책상 위에 있는 필통을 바닥에 떨어뜨린 뒤 A군이 주우려고 하면 발로 손등을 밟고 위험한 학습용 요구로 위협하기까지 했다고 한다.

지난 9월에는 학교 강당에 강제로 눕힌 뒤 강당 자물쇠를 신체 중요 부위에 떨어뜨려 상처를 입힌 일도 있었다고 A군은 경찰에 진술했다.

A군 부모는 뒤늦게 이 같은 사실을 알고 몸에 든 멍을 근거로 전치 2주 진단서를 발급받았다.

학교 측은 최근 학교폭력대책지역위원회를 열어 B군에게 학급 교체, C군에게 출석정지 4일을 결정했다.

A군 부모는 이에 반발해 B군에 대해서만 재심을 청구했다.

A군 부모는 C군은 가담 정도가 약한데도 사과해 용서했지만 폭행을 주도한 B군은 사과를 전혀 하지 않으니 다른 학교로 전학 시켜 달라고 재심을 청구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가 정신과 의원에서 치료를 받다가 대학병원으로 옮겼다"며 "악몽을 꾸는 등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는 상태다"고 했다.

B.C군은 A군보다 키가 10CM 이상 크고, 몸무게가 10KG 이상 무거워 저항하기 어려웠다고 A군 학부모는 설명했다.

경찰은 미성년자인 B,C군을 조사한 뒤 소년범으로 대구가정법원에 송치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