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비서와 가사도우미 성폭행' 김준기 전 DB 그룹 회장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성인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 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창의 체험

전주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상담

전주 동화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북교육청 위탁 초중고 무료상담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비서와 가사도우미 성폭행' 김준기 전 DB 그룹 회장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비서와 가사도우미에게 성폭력을 가한 혐의로 피소된 김준기 전 DB 그룹 회장이 2년여 만에 귀국해 경찰에 곧바로 체포됐다. 피소 직전 질병 치료를 이유로 미국으로 건너간 뒤 줄곧 경찰 출석을 거부해 온 김 전 회장은 또 한 번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새벽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김 회장을 체포해 경찰서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 회장 측은 변호인을 통해 경찰에 입국 계획을 미리 알렸고, 경찰은 사전에 법원으로부터 발부받은 체포영장을 김 회장이 비행기에서 내린 직후 집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 회장은 이후 호송차량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성추행 성폭행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한동안 침묵을 지키다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정말 죄송스럽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에 대해 혐의를 인정하는 취지인지 되묻자 "인정하지 않는다"며 " 조사 과정에서 진실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 회장은 2017년 9월 자신의 비서였던 30대 여성 A씨로부터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당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A씨는 김 회장이 같은 해 2월부터 7월까지 상습적으로 자신의 신체를 만졌다며 추행 상황을 찍은 영상 등을 경찰에 제출했다.

김 전 회장은 A씨가 자신을 고소하기 두 달 전인 2017년 질병 치료차 미국으로 떠난 이후 국내 입국을 미뤄왔다. 경찰은 고소장 접수 이후 김 회장에게 세 차례에 걸쳐 출석을 요구했지만 응하지 않았다. 이후 강제 수사에 돌입한 경찰은 김 회장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고 외교부를 통해 김 회장의 여권을 무효화하는 조치 등을 취했지만 김 회장은 질병 치료를 이유로 체류연장 신청서를 갱신하면서 미국에서의 체류 기간을 연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A씨의 고소 이후 김 회장 측은 "일부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합의했던 것으로 강제성이 없었다"고 주장하며 " 주치의의 허락을 받는 대로 귀국해 조사를 받겠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F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힐링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기업특강 #전주부모교육 #전주부부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소방관PTSD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