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두 살 아기 강제로 목 젖혀 밥 먹인 보육교사 유죄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성인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창의 체험

전주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상담

전주 동화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북교육청 위탁 초중고 무료상담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두 살 아기 강제로 목 젖혀 밥 먹인 보육교사 유죄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밥을 먹지 않는 2세 아동 목을 뒤로 젖혀 강제로 밥을 먹이는 등 상습적으로 아동학대를 저지른 보육교사에게 1심에서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보육교사를 제대로 감독하지 못한 어린이집 원장도 벌금형을 받았다.

부산지법은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보육교사 A씨(33)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아동학대 재범 예방 강의 40시간 수강, 사회봉사 160시간, 아동 관련 기관 5년간 취업제한도 명령했다.

함께 기소된 어린이집 원장 B(50)씨에게는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

 

 

.판결문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8월 13일 오전 어린이집에서 C(2) 양이 밥을 먹지 않는다는 이유로 양다리로 몸을 조른 뒤 고개를 뒤로 젖혀 강제로 밥을 먹였고, C양이 계속 밥 먹기를 거부하자 손바닥을 얼굴을 때렸다.

A씨는 간식으로 나눠 준 떡을 먹지 않는다며 다른 아동의 입을 강제로 벌려 떡을 먹이는가 하면, 아동이 뱉은 밥을 다시 억지로 입에 집어넣기도 했다.

A씨는 이런 방법으로 지난해 8월 6일부터 13일까지 24차례에 걸쳐 아동 6명에게 신체 학대 행위를 한 혐의로 기소됐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밥을 챙겨 먹이려는 의도였더라도 완력을 써서 아이에게 억지로 밥을 먹인 행위는 정상적인 보육 행위가 아니고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행동"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장 B씨는 처음에는 적절한 조치를 하지 않은 잘못이 있으나 학부모로부터 피해 상황을 들은 뒤 조치한 점, 일부 피해자 부모와 합의한 점을 고려했다"라고 설명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힐링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기업특강 #전주부모교육 #전주부부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소방관PTS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학교폭력피해학생무료상담 #전주홀랜드진로발달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전주아동청소년무료심리상담 #전북교육청위촉초중고무료심리상담

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