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전북 남원시 본인 사무실에서 내연녀에 "가학적 성행위로 과다출혈 사망"케 한 50대 징역 25년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성인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창의 체험

전주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상담

전주 동화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북교육청 위탁 초중고 무료상담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전북 남원시 본인 사무실에서 내연녀에 "가학적 성행위로 과다출혈 사망"케 한 50대 징역 25년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이별을 통보했다는 이유로 내연녀에게 가학적인 유사 성행위를 저질러 사망케 한 50대가 징역 25년을 선고받았다.

전주지법 남원지원 형사부는 강간 등 살인 혐의로 기소된 A씨(56)에게 징역 25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또 재판부는 80시간 성폭력 프로그램 이수와 정보공개 10년, 아동청소년 및 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제한 10년을 명령했다.

A씨는 지난 4월 13일 새벽 전북 남원시의 본인 사무실에서 내연녀 B씨(42)를 상대로 손과 도구를 이용해 가학적인 유사 성행위를 한 뒤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당시 A씨는 성행위 과정에서 자신의 손과 도구를 이용해 B씨의 특정 신체 부위를 훼손한 것으로 드러났다. 가학적이고 변태적인 행동으로 상해를 입은 B씨는 과다출혈로 정신을 잃었다. A씨는 기절한 B씨를 인근 모텔로 옮긴 뒤 '사람이 숨을 쉬지 않는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A씨가 모텔로 옮길 당시까지 B씨는 살아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으나 경찰이 신고를 받고 출동했을 당시 B씨는 이미 숨진 상태였다. 조사 결과 A씨는 B씨가 만나 주지 않자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범행 당시 A씨가 B씨에게 심한 욕설을 퍼부었던 것도 확인됐다.

A씨는 "죽을 줄 몰랐다. 유사 성행위도 B씨의 동의가 있었다"고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사무실에서 싸움 소리가 들렸다는 목격자의 진술과 A씨가 옷을 빠는 등 증거인멸을 시도한 부분, 반항한 흔적이 있는 B씨의 부검 결과 등을 내세워 살인의 고의가 있다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만남을 회피하는 피해자에게 가학적 유사 성행위를 한 뒤 방치, 사망하게 한 피고인의 범행은 그 죄질이 매우 나쁘다"면서 "유족들에게 용서받지도 못했고, 범행을 부인하는 등 반성의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힐링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기업특강 #전주부모교육 #전주부부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소방관PTS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학교폭력피해학생무료상담 #전주홀랜드진로발달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전주아동청소년무료심리상담 #전북교육청위촉초중고무료심리상담

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