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내 친구가 판사.변호사인데...너희 다 짤렸어!" 술 취해 경찰관 코뼈 부러뜨린 30대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성인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창의 체험

전주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상담

전주 동화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북교육청 위탁 초중고 무료상담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내 친구가 판사.변호사인데...너희 다 잘렸어!" 술 취해 경찰관 코뼈 부러뜨린 30대 체포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

술에 취해 행인에게 침을 뱉고 출동한 경찰관의 코 뼈를 부러뜨리는 등의 중상을 입힌 30대 회사원이 지구대까지 와서도 폭언과 행패를 멈추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30일 서울남부지법 형사 심리로 진행된 이 사건의 첫 공판에서 검찰은 박모(31)씨의 공소 사실을 공개했다.

박씨는 지잔 6월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역에서 여의도지구대로 이동하는 순찰차 등에서 경찰관을 폭행, 정당한 공무집행을 방해한 혐의로 경찰에 구속 기소됐다.

조사 결과 박씨는 출동 경찰관의 얼굴을 주먹으로 17회 때렸으며 이를 저지하는 경찰관의 오른팔을 3분간 깨물고 손톱으로 팔을 긁고 발로 무릎을 차는 등의 난동을 이어갔다.

이날 법정에서 공개된 당시 순찰차 안에 설치돼 있던 블랙박스 영상에서 피해 경찰관은 폭행을 당하면서도 별다른 위력을 행사하지 않고 팔로 박씨를 제지하기만 했다. 박씨의 폭행으로 피해 경찰관은 코 뼈가 골절되는 중상을 입었다.

또 지구대로 연행된 뒤에도 박씨가 경찰관을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지구대 CCTV 영상이 법정 공개됐다.

검찰은 당시 박씨가 경찰관에게 "나는 민사고(민족사관학교)출신이다. 친구들은 판사,김앤장 변호사다, 너희는 이제 잘렸다"라고 폭언도 했다고 밝혔다.

공소 사실을 모두 인정한 박씨의 변호인은 "가장으로서의 책임감과 업무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로 과도한 음주를 하고 돌이킬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다"며 "행정고시를 준비하다가 생계를 위해 취업전선에 뛰어들어 금융인으로 살아온 점을 고려해 달라"고 선처를 호소했다.

검찰은 이날 박씨에 대해 1년 6개월을 구형하면서, "초범이고 자백하고 있긴 하나 정복 경찰관을 상대로 한 폭행이고 코 뼈가 부러지는 상해를 입힌 점, 경찰관들의 엄벌 탄원 등을 참작해 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힐링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기업특강 #전주부모교육 #전주부부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소방관PTS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학교폭력피해학생무료상담 #전주홀랜드진로발달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전주아동청소년무료심리상담 #전북교육청위촉초중고무료심리상담

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