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왜 경적 울려!"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폭행당한 여성 운전자 직접 가해자 파악.... 경찰은 늦장 대응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성인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창의 체험

전주 학교폭력 피해 학생 무료상담

전주 동화책 미술심리 프로그램

전북교육청 위탁 초중고 무료상담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왜 경적 울려!"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폭행당한 여성 운전자 직접 가해자 파악.... 경찰은 늦장 대응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경적을 울렸다는 이유로 여성 운전자가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남 창원의 한 교차로에서 초록불인데도 오토바이가 출발하지 않자 바로 뒤에 있던 여성의 차량이 경적을 울렸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여성의 차량을 향해 침을 뱉고 욕설을 한 후 사라졌다. 잠시 후 오토바이 운전자는 번호판을 모자로 가리고 여성의 차량 앞에 다시 나타났다.

이어 여성의 차량을 가로막은 후 오토바이 운전자가 여성에게 마구 주먹을 휘둘렀다. 보도에 따르면 오토바이 운전자는 번호를 가렸으니 절대 잡지 못할 거라고 한 후 달아났다.

피해 여성 운전자는 코뼈가 부러져 전치 4주 진단을 받고 입원해 정신과 치료까지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 여성의 말에 따르면 "앞에 오토바이 번호판 가린 거 보이지? 너, 나를 절대 못 잡는다" 이런 말을 하면서 얼굴을 집중적으로 계속 구타를 했다고 말했다.

당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오토바이 추격에 실패했다. 피해자가 SNS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린 끝에 남성의 신원과 직장 등을 파악했다.

보도에 따르면 여성 피해자가 경찰에 가해 남성의 전화번호, 위치 등을 파악해 잡아달라고 요청했지만 경찰은 '관할이 아니다'라며 사건을 떠넘겼고, 결국 112와 지구대를 오가며 4차례나 전화를 한 끝에 1시간 30분 뒤에야 출동했다.

마산동부경찰서 양덕지구대 관계자는 "순찰차가 관내 상황 대기를 해야하고, 일반 전화로(신고가) 들어오니까, 순경이다 보니까 조금 업무에 미숙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경찰은 가해 남성을 단순 폭행으로 처리하려다 여성 피해자가 항의하자 그제서야 특가법상 운전자 폭행 혐의를 적용했다. 또 가해 남성이 여성에게 여러 차례 전화해 비아냥거렸는데, 녹취가 없고 내용이 위협적이지 않다며 적용하지 않은 채 오토바이 운전자를 불구속 입건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힐링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기업특강 #전주부모교육 #전주부부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소방관PTS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학교폭력피해학생무료상담 #전주홀랜드진로발달검사 #전주동화책미술심리프로그램 #전주아동청소년무료심리상담 #전북교육청위촉초중고무료심리상담

상담문의

OIO--구팔구오--오오사삼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