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여성의 이별 통보"에 승용차로 들이받은 40대 징역 12년 선고 [전북뉴스/전주심리상담]

안녕하세요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입니다

전주 홀랜드 발달 검사

전주 진로 체험 전주 자유학기제

전주 동화책 심리미술 프로그램

전주 심리치료사 자격증

하람 센터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뉴스입니다

"헤어지자"는 여성 차로 들이받은 40대 징역 12년 [전주심리치료센터]

 

 

 

 

헤어진 여성에게 앙심을 품고 승용차로 들이받아 장애를 입힌 남성이 중형을 선고받았다. 광주고법 형사부는 살인미수, 도로교통법 위반(무면허 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허모(47)씨의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과 같은 징역 12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허씨는 2008년 알고 지내던 여성이 만남을 거절하자 오토바이로 충격해 상해를 입히거나 흉기로 위협하며 강간해 실형을 선고받은 전력이 있음에도 집착적, 충동적 성향을 보이며 유사한 범행을 또 저질렀다"고 밝혔다. 이어 재판부는 "이 사건으로 피해자는 정신적 충격뿐 아니라 오른쪽 다리 일부를 절단하는 수술을 받아 영구적인 장애를 입게 됐다"고 덧붙였다.

허씨는 지난해 10월 전남 해남군 한 골목에서 자신이 운전하던 에쿠스 승용차로 피해 여성을 치고 달아난 혐의로 기소됐다. 허씨는 몇 차례 만났다가 연락을 두절한 피해 여성과 해남의 한 카페에서 만났으나 여성이 그에게 "그만 연락하라"고 했다.

 

허씨는 승용차를 타고 타고 돌아가는 길에 피해 여성이 일행과 걸어가는 것을 보고 쫓아가 뒤에서 여성을 들이받았다. 여성은 전신을 크게 다쳤으며 다리 신경이 괴사해 오른쪽 다리 일부를 절단했다.

허씨는 과거 무면허 운전으로 수차례 처벌받았음에도 이번에도 사건 전날 광주에서 남의 차를 훔쳐 무면허 운전을 반복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애초 특수상해 혐의 적용을 검토했으나, 허씨가 차 앞에 피해 여성이 있는 것을 알고도 의도적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살인미수 혐의를 적용했다.

감사합니다

자녀의 고민, 가족의 고민

망설이지 마시고 상담하세요.

우리 가족의 문제입니다

상담문의 OIO--9895--5543

 

#전주하람심리상담센터 #전주아동심리상담센터 #전주청소년심리상담센터 #전주성인심리상담센터 #전주부부심리상담센터 #전주심리치료센터 #전주자유학기제 #전주진로체험 #전주직업체험 #전주진로탐색 #전주창의체험 #전주미술심리치료사자격증 #전주만다라 #전주가족미술치료 #전주아동미술치료 #전주노인미술치료 #전주힐링미술치료 #전주그림책미술치료 #전주심리상담센터 #전주교사연수 #전주직장인연수 #전주기업특강 #전주부모교육 #전주부부교육 #전주자녀교육 #전주아동ADHD #전주성인ADHD #전주소방관PTSD #전주또래관계향상 #전주미술치료 #전주학교폭력피해상담 #전주홀랜드진로발달검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